안녕하세요~
날이 이제 많이 추워졌네요!
이번 여름은 요 근래에 비하면 많이 덥지 않았다고 생각했는데
찬바람이 불어오니 확실히 여름이 덥긴 했나봐요 바람이 엄청 춥게 느껴져요ㅠ

 

환절기에 몸 약해지시는 분들 많으시죠~
저도 기관지랑 소화기가 좋지 않아서 벌써 코가 간질간질하고 찬음식은 피하게 됐어요.
이때 식사 잘 챙겨먹고 영양보충을 잘 해줘야 겨울을 건강하게 보낼 수 있어요!
그래서 오늘은 영양흡수 및 소화능력을 도와줄 소화효소에 대해 알아보겠습니다!

 

반응 속도가 느린 화학 반응을 촉진하는 것이 효소의 역할입니다.
이를 우리 몸에 적용해 보면 효소는 신체에서 일어나는 생화학 반응에 필요한 단백질인 것이지요.
이중 소화효소는 음식물의 소화를 도와주는 효소로 탄수화물, 단백질, 지방을 분해하는 역할을 합니다.
그런데 우리가 먹은 음식물의 분해를 도와 영양소를 흡수하는 데 꼭 필요한 소화효소는
나이가 점점 들수록 줄어듭니다ㅠㅠ
그렇게 되면 자연히 소화가 어려워지고 복부팽만, 소화불량 및 심하면 위염 등 질병이 생길 수도 있지요.
소화효소가 많이 들어있는 식품으로는 무, 식혜, 양송이버섯, 키위, 파파야 등이 있다고 해요.
이 중에 매일매일 끼니때마다 챙겨먹을 수 있는 음식이 있을까요?
물론 가공되지 않은 음식으로 섭취하는 것이 제일 좋겠지만 현실적으로 힘들어요.
그래서 최대한 우수한 제조시설에서 제조된 고급소화효소를 영양제로 섭취하는 것을 차선책으로 선택하게 됩니다.
저는 아이허브 제품 중 아래 제품을 제일 추천해요!

 

https://iherb.co/8LMfRF8b

 

California Gold Nutrition, 소화 효소, 광범위 스펙트럼, 90 식물성 캡슐

 

kr.iherb.com

제품설명

•California Gold Nutrition 소화 효소
•광범위 스펙트럼 & 채식주의자에게 적합
•90 식물성 캡슐
•탄수화물, 지방, 섬유소 및 단백질 분해 능력 지원
•간헐적인 가스, 복부팽만, 소화불량, 변비와 같은 소화 장애에 도움
•제3 기관이 검증한 우수 제조 관리(cGMP) 인증 시설에서 제조
•미함유 성분: 글루텐, 유전자 변형 성분
•100% 골드 게런티

 

소화 효소는 인체가 음식을 분해하여 영양소를 흡수할 수 있도록 돕습니다.
음식물의 탄수화물, 지방, 섬유소 및 단백질 분해를 돕는 과정을 통해 가스, 복부팽만, 소화불량, 변비와 같은
소화 장애를 완화하는데 도움이 될 수 있습니다.
광범위 스펙트럼 효소 혼합물은 영양소를 더욱 효과적으로 분해하도록 도와 흡수를 최대화하고 위장 불편을 줄입니다.*

California Gold Nutrition 소화 효소는 채식주의자에게 적합하며,
미국에서 여러 단계의 품질관리 검사를 거쳐 제조되는 광범위 스펙트럼 혼합물입니다.
[출처: iherb]

 

아이허브 소화효소의 복용방법은 식사때마다 1캡슐을 복용하면 되고 의료전문가의 조언에 따라 복용하시면 더 좋다고 해요!

 

아이허브 소화효소의 상품평을 살펴봤어요
전체 주문자의 85%가 별을 4개 이상 주었고 첫 페이지 상품평도 가격이 오를까봐 별 1개 준 구매자 외에는
모두 별 5개를 주었습니다ㅋㅋㅋㅋㅋ

아이허브에서 별점이 높은 제품은 가격을 올린다는 소문이 있거든용,,,,,,

 

이 제품이 가장 베이직한 제품이고 이 외에도 California Gold Nutrition에서는 다양한 소화효소를 판매하고 있어요!

 

https://iherb.co/deh1YTMc

 

California Gold Nutrition, 프로톨리틱 엔자임, 90 순차 방출 야채 캡슐

 

kr.iherb.com

두번째 제품은 단백질 분해에 더 집중한 제품입니다!

아이허브 소화효소의 복용방법에 차이가 있는데 하루에 3캡슐을 공복에 복용해야 합니다.
소화기능을 도움으로 염증을 줄이고 건강한 면역반응을 증진해 준다고 해요.

 

https://iherb.co/dzsqbG6E

 

California Gold Nutrition, 데일리 엔자임 효소, 하루를 위한 단백질 & 젖당, 90 베지캡슐

 

kr.iherb.com

 세번째 아이허브 소화효소는 단백질과 젖당에 민감한 사람들을 위한 제품이에요!

우유 드시면 속 불편한 분들 많으시죠ㅠㅠ
데일리 엔자임은 우유 단백질과 유당 분해를 도와주는 보조제품입니다.
기존 락타아제 효소를 복용하는것 보다 이중 프로테아제 효소가 효과적으로 유제품 소화에 문제가 있는 사람들에게 도움을 주는것으로 확인되었습니다!

 

https://iherb.co/dmFY2E5V

 

California Gold Nutrition, 글루텐 엔자임 효소, 글루텐에 민감한 사람을 위한, 90 베지캡슐

 

kr.iherb.com

네번째 아이허브 소화효소는 글루텐에 민감한 사람들을 위한 제품이에요!

밀가루 등 곡물 소화가 잘 안되는 분들에게 추천해요!

 

또 제가 아이허브 소화효소들을 지금 추천하는 이유는 아이허브에서 이벤트를 진행중이기 때문입니다~
10월 23일까지 구매시 15%할인, 15%적립이에요!
원래 가격도 제품에 비해 아주 저렴한 편인데 할인폭도 크니 꼭 이번에 구입하셔서 건강 챙기시길 바랍니다!

 

오늘도 읽어주셔서 감사합니다!
이번 주도 건강하고 행복한 한 주 보내세요~~

+ Recent posts