안녕하세요

아이허브 가입하는 방법에 대해 알아보겠습니다!

 

요즘 영양제 잘 챙겨드시나요?

바쁘게 사는 현대인들은 식사만으로 필요한 영양소를 모두 섭취하기 어렵습니다.

해뜨기 전에 출근했다가 해 질 무렵 퇴근하며 햇빛보기도 힘든 분 많으시죠

그래서 이렇게 영양제 산업이 커지고 있고 TV에서도 영양제 광고를 많이 하고 있어요.

꼭 먹어야 할 영양제 성분을 따져 구입하시는 스마트한 소비자분들도 많이 계시구요.

 

지인이 미국에 살고 있어서 여행간 적이 있는데 아침마다 영양제라고 거진 10알을 주더라구요.

아무리 영양제라도 이렇게 많이 먹어도 되냐고 했더니 천연 영양제들이라 괜찮다고 했어요

관심이 가서 어디서 구입했는지 물어봤더니 마트에서 그냥 산대요ㅠ

많이 사올 수도 없고 부러워만 했는데 아이허브에서 다 팔더라구요ㅋㅋㅋㅋㅋㅋㅋㅋ

 

솔직히 우리나라 영양제는 너무 비싸잖아요

게다가 아이허브는 배송대행지도 필요 없고 한글로 주소를 작성해도 되어서

국내 사이트에서 구매하는 것만큼 쉽답니다

집에서 클릭 몇번으로 회원가입하고 고품질영양제를 할인코드까지 넣고 저렴하게 구입하는 법 알려드릴게요!

 

https://iherb.co/8XFo9oon

 

iHerb.com - 비타민, 건강 보조제품, 천연 건강제품 - iHerb.com

3만여 종류의 유명 건강제품들을 최고의 가치로 만나보세요

kr.iherb.com

위링크를 클릭해서 아이허브 홈페이지로 이동해주세요

 

아이허브 홈페이지 오른쪽 상단에 로그인 버튼을 눌러주세요

제가 빨갛게 네모표시 해둔 저 곳이랍니다ㅋㅋㅋㅋㅋ

메인에 바로 회원가입버튼이 없어서 당황하실 수 있어요. 로그인 버튼을 누르면 아이디와 비밀번호를 입력하는 칸 밑에 회원가입 버튼이 있답니다. 클릭해주세요!

 

이 화면이 나오면 첫번째 칸에 010xxxxxxxx 핸드폰 번호를 입력해 주시고

적혀있는 대로 이메일주소, 비밀번호를 입력해 주세요

아래 이용약관과 개인정보 관리 지침도 읽어보시고 체크박스에 체크 후 계정만들기를 클릭하시면 끝입니다!

너무 간단하지요?

 

아이허브 메인화면을 보시면 지금은 비타민C 상품은 20%, 엘더베리 상품은 10% 할인 중이네요!
아이허브는 늘 돌아가며 다양한 상품을 할인하기 때문에 더 저렴하게 구매할 수 있어요!


또한 플래시딜 이벤트가 추가되어서 인기 상품들을 30% 정도 할인된 가격으로 구매할 수 있어요
플래시딜 상품은 시간 제한이 있고 인기있는 것은 시간이 지나지 않아도 수량이 동나서 매진되는
경우가 있어요! 대부분 시간 마감되기 전에 매진되더라구요
마음에 드는 것이 있다면 얼른 주문하는 것이 좋아요!

 

 

다음 포스팅은 할인코드 야무지게 사용해서 더 할인 및 적립받는 방법에 대해 알아보겠습니다
오늘도 포스팅 읽어주셔서 감사합니다~

+ Recent posts