안녕하세요!

오늘은 Gs25 편의점 도시락을 소개하겠습니다.

 

원래는 편의점 도시락을 두세달에 한번 먹을까 말까 했는데 저번에 먹어보고 생각보다 괜찮아서 또 사왔어요!

 

근처 롯데리아나 맘스터치 세트가격도 안되는데 먹고나면 훨씬 든든하거든요.

 

 

이번에 먹은 도시락은 '기사님도 반한 제육도시락 2탄'입니다.

 

처음엔 씨유로 갔는데 도시락이 하나밖에 없더라구요ㅠㅠ

 

근처 Gs25에는 5~6종류가 있었어요.

 

우리 동네만 그런 건지 모르겠지만 Gs25가 늘 종류도 많고 사장님도 친절하셔요.

 

파스타도 있었고 고기 많은 도시락도 있었고 다양했는데 매콤한 게 먹고 싶어서 제육으로 골랐어요.

 

메뉴 구성은 밥, 제육볶음, 생선까스, 치킨볼, 계란말이, 깻잎순나물, 볶음김치로 되어 있어요.

 

 

12월 4일 아침에 샀는데 12월 3일 08시 제조한 도시락이고요.

 

735Kcal인데 나트륨이 많이 높아요.

 

그래도 단백질이 많은 도시락이네요.

 

특이한 건 제육볶음이 한돈제육볶음인 거였어요.

 

그냥 국내산 돼지도 아니고 한돈으로 만든게 의외인데 어쩐지 냄새도 없고 부드럽고 맛있더라고요.

 

그 외 영양성분 확인해주세요.

 

성분표가 비닐에 붙어있어서 늘 쫙 안펴져요.

 

 

반찬 위주로 보여드릴게요.

 

제일 큰 칸에 제육볶음이 있고 그 오른쪽에 생선까스 반조각, 치킨볼이 있어요.

 

밑반찬으로는 계란말이, 깻잎순나물, 볶음김치가 있습니다.

 

제육볶음은 조금 짜고 많이 맵지는 않았어요.

 

편의점 도시락 반찬은 늘 조금 짠 가봐요. 여러 사람 입맛을 맞추려면 싱거운 것보단 짠 것이 더 맞긴 하지용.

 

생선까스는 가시가 조금 있어서 드실 때 조심하셔야 해요.

 

치킨볼도 생각보다 고기결도 있고 맛있었는데 퍽퍽해서 제육양념이랑 같이 먹었어요.

 

계란말이는 슴슴하고 괜찮았고 나물이랑 김치도 맛있었어요.

 

 

인상적이었던 생선까스 소스입니다.

 

타르타르 소스를 바탕으로 부재료를 많이 넣어서 샐러드 느낌으로 만들어져 있어요.

 

처음엔 샐러든가 해서 소스만 먹어봤는데 많이 느끼하지 않고 맛있었어요.

 

또 거의 생선까스의 반을 넘는 양이어서 끝까지 넉넉하게 먹었어요.

 

밑에 가려져 있어서 구매할 때는 못 봤는데 잘 샀다 싶었습니다.

 

 

오늘은 Gs25 편의점 도시락을 소개해드렸어요.

 

다음에 더 좋은 제품 소개드릴게요.

 

추운데 감기조심하시고 좋은 하루 되세요!

+ Recent posts