안녕하세요!

오늘은 GS편의점 도시락을 소개하겠습니다.

 

편의점도시락 자주 드시나요?

 

저는 보통 햄버거나 김밥등 한 메뉴로 점심을 먹거나 집에서 도시락을 챙겨오는데

 

가끔 편의점도시락이 생각날 때가 있어요.

 

편의점음식의 질이 높아지면서 웬만한 도시락집 도시락보다 더 맛있는 편의점 도시락도 있더라구요.

 

오늘은 GS편의점에서 모둠튀김&커리 도시락을 구매했습니다.

 

 

GS편의점 모둠튀김&커리 도시락

\4,300

736kcal

밥, 커리, 새우튀김, 소세지, 가라아게, 떡갈비, 너겟, 무장아찌

 

 

성분표도 확인하세요.

당류는 많이 높지 않지만 나트륨과 지방이 높네요.

736칼로리로 한 끼 식사로 충분합니다.

 

 

사실 커리라고는 써있지만 3분카레정도를 생각했는데 커리였어요. 그 차이 아시죠ㅋㅋㅋㅋ.

 

고기는 없었지만 양파가 듬뿍 들어있고 외국식 커리맛이 나요.

 

큰 기대 안했는데 괜찮더라구요.

 

즉석카레로 나온다면 이 카레만 사도 괜찮겠다 싶었어요.

 

처음 먹었을 때는 양이 적고 짜다 싶었는데 밥이랑 같이 먹으니 괜찮았어요.

 

짠 걸 싫어하는 분들한테는 많이 짤 수 있습니다.

 

 

모둠튀김입니다.

 

새우튀김, 소세지 반쪽, 치킨가라아게, 떡갈비, 치킨너겟으로 구성되어 있어요.

 

전자렌지에 돌렸더니 눅눅해졌지만 전체적으로 괜찮았어요.

 

새우튀김은 튀김옷이 두껍긴 했지만 맛있었고

 

소세지는 조금 짜요.

 

나머지 튀김들은 커리랑 같이 먹으면 딱 좋을만큼의 간이었어요.

 

치킨너겟이었나? 덜 갈려서 씹히는 힘줄이 있어서 조금 아쉬웠어요.

 

집에서 먹는다면 에어프라이어에 데워먹으면 훨씬 맛있을 거예요.

 

장아찌도 그럭저럭 괜찮아요.

 

 

젓가락이 안 들어있는 줄 알고 편의점에서 받아왔는데 포장에 포크숟가락이 붙어있었어요.

 

마감은 조금 별로지만 1회용이니까요ㅋㅋㅋㅋ.

 

오랜만에 포크숟가락으로 먹으니까 편했어요.

 

밥 양도 보기보다 많았어요.

 

부족할까봐 삼각김밥 하나 더 샀는데 도시락 먹으니 너무 배불러서 못먹었어요ㅋㅋㅋㅋㅋ.

 

 

이렇게 옆에 있는 튀김들을 커리에 찍어먹어도 맛있고

 

밥이랑 커리만 먹어도 맛있어요.

 

오랜만에 구입해본 편의점 도시락이었는데 성공했네요.

 

입맛이 까다롭지 않고 편의점 도시락에 대한 기대가 적어서 저는 만족스러웠어요.

 

그치만 커리때문인지 자극적이고 짜다는 느낌이 강합니다. 맵지는 않았어요.

 

저렴하게 한끼 해결하고 싶으실 때 추천합니다!

 

 

 

+ Recent posts